2015년 11월 3일 화요일

뇌를 그리다

2015.10.28~11.3까지 
인사동에서 치산 조성일 '생각으로 뇌를 그리다'
개인전이 있었어요.


미술협회 선배님 전시이니 꼭 가서 얼굴 도장 찍어야지....ㅋㅋ

어디를 가려면 꾸무적 거리며 협조를 안하는 조카들에게 
종이접기책을 사준다며 
아침부터 부지런떨어서 오전 일찍 전시장 도착!

일찍 오길 잘했다. 
토요일은 붐비는데...
좀 한가하네...ㅎ





  작가의 허락을 받고 전시 분위기 좀 찍어 봤어요~

이번 전시는 인간의 뇌를 그림으로 재해석 해본거라고 하네요.


반짝이 재료를 사용해서 조명과 함께 반짝반짝 빛나는 작품들인데 ...
사진에는 반짝이가 표현이 안되서 아쉬워요.




작가님 지인이 오셔서 잠시 작품 설명을 하는 동안 
우린 티테이블에서 작가가 직접 담궜다는 솔잎차와 쿠키를 대접받았어요.
여동생은 솔잎차 너무 맛있다며 감탄!
2잔 마신거 같아요.ㅋ




큰 조카에게 마음에 드는 작품이랑 사진 찍어 준다고 
작품 앞에 서 보라고 하니
황금성이 있는 그림 앞에 서네요.ㅎ
JMS 황금성~

그림 제목은 '이상세계'예요.



오랜만에 인사동에 바람 쐬러 왔었네요.
다음주는 후배가 개인전해서 또 인사동에 올꺼같아요...ㅋ




<한줄멘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