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9월 27일 일요일

부천 아인스월드 마술쇼

추석 당일 문여는 곳을 찾아 간 곳.

부천 아인스월드!

추석 당일 문여는 곳은 많지 않아서 서울에서 가깝고 이동하기 편한 곳 찾으니
사실 아인스월드 밖엔 선택의 여지가 없었다.ㅋㅋ

각국의 유명 건축물을 미니어처로 만들어 놓은 곳이다.
그리고 추석 연휴 동안 만 마술쇼를 하는건지...? 마술쇼도 한다고 하니....
조카들이 좋아할꺼 같아서 오전에 차례를 지내고 아인스월드로 이동~







핸드폰 밧데리가 없어서 사진을 몇장 못 찍었는데 ...
몇장 찍은 것도 사진이 제대로 안 나왔네... ㅠ

야간 개장도 있다. 
솔직히 낮엔 완전 땡볓을 걸어 다니며 구경해야 해서 좀 힘들다.
밤에는 시원도 하고 조명으로 인한 또 다른 매력이 있을것 같다.

밤에 타면 조명 때문에 더 멋졌을 마차에서 한컷!



마술쇼는 공연 시간이 정해져 있었고, 시간 맞춰 입장하면 됐다. 
무료이고 30분정도 한다.

마술쇼 공연 때 사진 촬영 하지 말라는 말은 안 했지만... 방해 될까봐 촬영은 안했다.

마술쇼를 처음 본 조카들은 넘 신기해 하면서 아주 재밌게 봤다. 
중간에 꼬마 방청객 한명을 불러 마술사와 마술을 같이 하는것도 있었다...ㅋ
그 꼬마는 아인스월드 VIP권을 받았다.

마술쇼는 어른들 수준에는 조금 식상 했다....ㅋㅋ



다 구경하고 나올 때는 기념품 파는 곳이 있었는데 그 건물 2층에는 레인보우빌리지 실내놀이터가 있었다.

아인스월드는 또 구경할 정도의 컬리티는 아니였는데 레인보우빌리지도 있고, 근처에 만화박물관, 야외 수영장이 있어서 부천 삼산체육관 전철역을 다시 와야 할꺼 같다.ㅋㅋ

아참! 마지막으로.....
 아인스 월드 구경이 끝나고 나오니 앞마당에 추석이라고 민속놀이를 하도록 꾸며 놓은 곳이 있었는데
윷놀이 광인 큰조카가 지나치지 않고 바로 해본다.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