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9월 23일 수요일

운경묘원/강강술래/서대문 자연사 박물관

추석 때 차 밀리는 것을 피해서 우리는 일주일 전 미리 성묘를 다녀왔다.

몇달 전에 돌아가신 아버지...
아버지가 이 세상에 안 계시다는 것이 믿어지지 않는다.


아버지가 계신 곳은 북한산이 잘 보이는 전망이 좋은 곳이다.

아버지 생전에 전망 가린다고 나무 하나 있던 것을 베어 버려서....
그늘이 전혀 없는것이 좀 흠이지만.....ㅎ

그래서 그늘 찾아 누구묘인지도 모르는 곳에 돗자리 펴고 어른들이 잔디 깍는 동안 조카들은 간식을 먹고 있다.

뭘 먹여야 조용한 조카들....ㅋ


성묘를 마치고, 점심은 고양시에 있는 강강술래 식당에서 먹었다.

얼마 전 아버지 49제 때 산소에 도시락 싸와서 먹었다가 음식 때문에 몰려든 개미떼 한테 고생 한 이후....  
성묘 후 밥은 가까운 식당에서 먹기로 정했다. 


2년 만에 다시 찾은 강강술래는 많이 바뀌었다. 
새 건물도 많이 생겼고, 야외 공연장도 생기고..... 한 쪽에서는 또 건물을 새로 짓고 있었다.


식당 건물에 들어가서 주문 하는 동안...
색동 바늘꽂이 벽 장식이 인상적이어서 동생과 조카가 나오게 한컷! 



식사 후 마당에서 라이브 공연을 보며 잠시 휴식.

조카들은 아이스크림에 빠져서 주변과 상관없음.ㅎ



이제 오늘의 일정을 마감하고 어른들은 집에 가자고 했으나 조카들은 공룡박물관 가자고 마구 조른다.
이미 두번이나 가봐서 더 볼것도 없을텐데... 질리지도 않는지...

결국 집에 가는 길에 조카들이 말한 일명 공룡박물관인 서대문 자연사 박물관에 들러
2시간을 놀았다.

마침 우주 관련 기획전시가 있었다.


 


ㅎㅎ 수료증까지 완수!

자연사 박물관 밖엔 모래 속에서 화석을 찾는 체험장이 있다.
열심히 화석 찾으며 그곳에서 한동안 놈.


박물관을 나와 연희동을 지나는데 이번에는 어머니가 한국도자기에서 살꺼 있으시다고....
결국 연희동 한국도자기 매장에 들어가 한참 구경하고...

 집으로 가는가 싶었는데... 


어머니가 빙수 한그릇 먹고 들어가자고.....ㅋㅋ
 집 근처 제과점에서 빙수 먹고, 빵 사고... 집에 들어감.

이제야 모든 일정 끝!




<한줄멘토>


짧으면서 마음을 울리는 글 보기~

http://www.god21.net/Godworld/HeavenAndMe/1LineMentor/List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