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1월 22일 화요일

[JMS 일상] 더마프로 / SAS 신발



JMS는
'더마프로'에서
6개월 동안 아르바이트를 했어요.

'더마프로'는
화장품 관련 제품을 
여러 가지 실험하는 곳이지요.

지인 통해 우연히 알게 됐어요.
잇님들도
'더마프로' 알바 관심 있음
연락처 알려드릴까요?~ㅎ

근데
서울 방배동 쪽이라...
타 지역에 계신 분들은
거리 때문에
좀 어려울 수도 있겠어요.


암튼 
6개월 동안
집에서
'더마프로'에서 바르라고 한거
열심히 바르고
한,두달에 한 번 '더마프로'방문해서
체크 받았죠.
6개월 동안 4번 방문했던 거 같아요.

드뎌
오늘 알바 마지막날!
알바비는 며칠 후에 입금된다고 했지만...ㅋ
JMS는
당장
그동안 사고 싶었던
신발을 사러 갔습니다.ㅋ


일명
효도신발 'SAS'

JMS는
발목과 무릎이 안 좋아서
'SAS' 밖에는 못 신거든요.

새로운 디자인이 어떤 게 나왔나~

앗!
저번에 'SAS' 왔을 때
요 색깔 못 본거 같은데~

JMS는
중후한 은갈치 색으로 한 켤레 골랐습니다.ㅋ



JMS는
'SAS'신발이 넘 편하고, 좋아서
이제는
다른 신발을 신을 수가 없어요.

다른 신발은
편하고 좋다고 광고해도
막상 신어보면....ㅠ
JMS는
발목과 무릎에 충격이 와서
못 신겟더라구요.


'SAS'에서 신발 살 때
요기다가 요렇게 도장을 찍어줘요.



5켤레째는 50% DC, 10켤레째는 1족 증정이네요.

JMS는 오늘
4켤레째 구입인데
갈 때마다 요것을 안 가지고 가서리....
사진에는 
처음 샀을 때 찍은
도장 하나만 찍혀있네요.

그래도
매장 컴에 다 기록돼있어서
요거 안 가져가도 혜택받는 데는
문제없어요.

JMS는
다음에 50% DC받을 수 있어요.ㅎㅎㅎ


'SAS'에
발목 부추가 새로 나왔던데~
중후한 은갈치 좀 신다가
JMS는
50% DC 받아서 발목부추
사야겠어요.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