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1일 화요일

라멘 속에 돌덩이가? 성신여대 산쪼메


라멘 맛있다는 지인의 말을 듣고 

성신여대 산쪼메로 출발~



헉!

라멘속에 돌덩이가....


오랫동안 따뜻하게 먹으라고 넣어 둔 
불에 달군 돌덩이예요.

어찌보면 고기덩어리같기도 하죠.ㅋㅋ




고로케도 주문했어요.


저는 고로케 안 좋아하는데 
조카들 때문에 시켰다가 
넘 맛있어서 또 준문해서 먹었네요.


사진 찍을 틈을 안 주는 조카들...
먹느라 정신 없음.


넘 맛있다며 또 오자고...ㅋ


라멘 3개째 주문.ㅋㅋ

고로케는 벌써 두접시 해치우고 빈접시만 보이고....




산쪼메 입구에 있는 국수모형
올려봐요~


서울특별시 성북구 동선동1가 4-7 2층

댓글 2개:

  1. 맛있겠다.내가 좋아하는 라멘.

    건대입구쪽에도 유명한 집 하나있어요^^

    답글삭제
    답글
    1. 그래요? 건대 입구도 저희집에서는 가깝지 않지만...ㅋ
      유명하다고하니 가보고 싶군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