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8일 월요일

노랑무당벌레

동양 몇나라는 오늘이 새해 첫날이죠.
음력이 있는 나라는요.
음력으로는 오늘이 1월1일. 

한국사람이고 한국에 살고 있는 저는
오늘 가족들과 음력 설을 보내고 있어요.

음력 1월 1일 큰조카가 노랑무당벌레를 그리고 혼자 흡족해 하네요. 
ㅋㅋ

"노랑무당벌레는 다른 무당벌레처럼 진딧물을 포식하는 것이 아니라 
흰가루병원균과 같은 식물병원균을 먹이로 한다고 알려져 있어요. 
한국·일본·타이완·중국 등지에 분포한대요."
[네이버 지식백과] 노랑무당벌레 (두산백과)

노랑무당벌레가 음력 설을 지내는 나라에만 살고 있네요?
ㅋㅋ


그림 올려 볼께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